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ttps://evote.ksd.or.kr 바로가기 (한국예탁결제원 전자투표)

by 코코내코 2022. 6. 6.
반응형

https://evote.ksd.or.kr 바로가기 (한국예탁결제원 전자투표)

 

KSD 전자투표시스템 홈페이지

내 손안의 주주총회, 한국예탁결제원 전자투표시스템

evote.ksd.or.kr

K-VOTE 시스템 이용시간은 언제인가요?

K-VOTE 업무 취급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전자투표 행사 및 전자위임장 수여기간은 주주총회의 10일전 오전 9시부터 주주총회의 전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365일 24시간 K-VOTE 서비스는 열려있습니다.) 다만, 위탁회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투표 행사 및 전자위임장 수여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K-VOTE 제도의 자세한 제도설명이나 이용 매뉴얼이 보고싶습니다.

K-VOTE 공식 홈페이지 상에 "제도안내" 혹은 "자주하는질문"을 참고하시면 전반적인 제도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며, 더욱 상세한 이용자별 매뉴얼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발행회사 담당자 님의 경우 K-VOTE와 위탁계약 체결 후 로그인이 가능하며, 주주님의 경우 사용자 등록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전자투표나 전자위임장으로 의결권을 행사한 주주가 의결권 행사 내용에 대한 철회 또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전자투표와 전자위임장 모두 철회 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시스템상에서의 의결권 행사 혹은 철회/변경은 주주총회 전일 17시 까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자투표를 행사하고 싶은데, 꼭 사용자 등록을 해야 하나요?

K-VOTE에서 전자투표행사 혹은 전자위임장 수여를 위해서는 본인확인 및 전자서명을 위한 사용자 등록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다만, K-VOTE와 연계된 증권사(키움증권)의 고객이신 경우 해당 증권사의 MTS, HTS를 통해 비회원으로 투표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