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범띠 운세 보기 👉 신년운세 토종비결 사주 무료 사이트 (98년생 86년생 74년생 62년생 50년생)

by 코코내코 2022. 6. 11.
반응형

2022년 범띠 운세 보기 👉 신년운세 토종비결 사주 무료 사이트

안녕하세요. 2022년 임인년 나이별 범띠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로 더 내리시면 토정비결 / 주간&월간운세 / 궁합 / 꿈해몽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25세 무인(戊寅1998)
어려운 처지에 있었으나 이제 그것을 벗어나서 운세가 호운으로 돌아서는 형상으로 수확의 계절을 맞아 기쁜 소식이 많이 날아들고 재앙이 변하여 복이 된다. 수선화가 아침 이슬을 머금으며 활짝 피어나듯 우아하고 매력이 넘치면서 사람의 이성이 지켜주는 운이다.

 

37세 병인(丙寅 1986)
어린 독수리가 창공을 날고자 하나 아직 그 날개가 자라지 않은 운이다. 자신을 너무 불우하다고 생각하지 말아야한다. 행운의 기회가 서서히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절망의 처지에서 구조되는 운에 와 있다. 하고자 하는 의욕은 좋지만 완숙되지 못했으니 성취하기 어렵다. 더욱 분발하여 노력하면 후원자나 잊지 못할 이성을 만나 사회적이나 경제적으로 빛을 보게되니 이는 유종의 미를 거둔다고 할 수 있다.

 

 

 

49세 갑인(甲寅 1974)
보물이 가득한 행운의 섬을 눈앞에 두고 있는 운이다. 문제를 만나면 피하지 말고 맞설 필요 있다. 소극적 자세에서 벗어나 적극성을 지녀야 할 때이다. 뛰면서 생각하고 생각하면서 실천하면 반드시 얻는 것이 많겠다. 무난한 생활을 영위해 나가겠지만 동업자 관계나 이성관계에서 옥신 각신이 생긴다. 처신에 신중을 기하면 매사가 원만히 풀려서 만족 한 1년이 될 것이다.

 

61세 임인(壬寅 1962)
봄 가뭄에 시들었던 초목이 단비를 맞고 생기를 얻는 운이다.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할 때. 안이한 생활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사회진출의 가능성을 품고 있는 해이다. 태양의 신이 무한한 재능과 힘을 실어주는 주기이다. 재산이 증가하고 새로운 터전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다만 호사다마이니 가족 간의 불화가 염려되니 너무 일방통행을 삼가고 가족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이 화합융화의 장이다.

 

 



73세 경인(庚寅 1950)
'사랑의 고뇌처럼 달콤한 것이 없고, 사람에 죽는 것처럼 행복한 일은 없다.'는 말을 할 기;회의 운이다. 뜻하는 바가 이루어지고 가정 또한 화목하니 덧없이 좋은 운이다. 다만 지나친 바램과 탐욕은 손재가 따르겠고 이로 인하여 가족간의 불화가 생기며 동료간 다툼이 일어난다.

85세 무인(戊寅 1938)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밤길을 가니 지척도 분간하기 어려운 형국으로 돕는 이 없고 해하고자 하는 사람만 있는 운이다. 쾌도를 벗어나 방황하는 것으로 올해는 아무런 사업이나 활동을 삼가고 체력관리에만 신경을 쓸 때이다.

 

내 인생은 어떻게 펼쳐질까?
운의 흐름과 복(福)을 확인하고 미래를 예측해보세요
(아래 버튼 클릭시 바로가기 링크로 연결 됩니다!)

좋은사주란?

좋은사주란, 크게 관운이 좋은 사주, 재성이 좋은사주, 재능이 좋은 사주 구분합니다. 관운은 벼슬운을 말함인데, 공무원에 해당합니다. 재운은 금전운을 말하는데 사업가에 해당합니다. 재능은 나의 적성과 재주를 말하는데, 매우 광범위 합니다.

삼재란?

삼재란 9년을 주기로 돌아온다는 3가지 재난을 말합니다. 삼재팔난이라고도 불리며, 화재,수재,풍재의 삼재와 팔난은 손재,주색,질병, 형제, 부모, 관재, 부부, 학업 등에 얽힌 어려움을 말합니다.

토정비결이란?

토정비결이란 일년의 신년운세 열두달의 신수를 총운 월별운세 풀이법으로 은유적으로 운명을 표현한 것입니다. 보통 새해의 초에 한해를 마무리하고 들어오는해, 새해의 운세를 살펴 피할것과 가질것을 이해하고 월별로 주의할점과 얻어야할점을 이해하는것이 토정비결 풀이입니다. 신년운세 토정비결이란 해(年)와 달(月),날(日),시(時)간을 기본으로 12지신의 子丑寅卯辰四午未申酉戌亥 풀이하는 토정비결 운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