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계묘년 토끼띠 운세 보기 👉 신년운세 토종비결 사주 무료 사이트 (99년생 87년생 75년생 63년생)

by 꿀팁 주는 언니 2022. 8. 10.
반응형

2023년 토끼띠 운세 보기 👉 신년운세 토종비결 사주 무료 사이트

안녕하세요. 2023년 계묘년 나이별 토끼띠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로 더 내리시면 토정비결 / 주간&월간운세 / 궁합 / 꿈해몽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2023년 토끼띠 총운

올해는 토끼띠에게 신중함과 근면성을 요구 하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이사나 직장 변동이 생길수 있으며 계획에도  없는 돈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사려깊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과거의 것을 과감하게 청산하거나 재정비, 검토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잠시 정체 되는 운이 따르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위기를 극복하고 상황을 수습하며 능력을 키워나가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자신있게 펼쳐나갈때 비로소 보람을 느끼게 되고 새로운 착상이나 비지니스등에서 의외의 이익을 얻게 됩니다.

 

시간을 쪼개어 일을 진행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목표와 경쟁한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움직여야 할 시기입니다. 타인과 마찰을 자제하고 이익을 함께 나눈다는 마음으로 인맥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올 해는 잠시 정체되는 위기가 찾아오더라도 끝내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므로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애정적인 측면은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신뢰하고 배려하는 아량을 기르면 위기의 상황을 예방하게 될 것입니다. 잠시 인생의 권태감이 찾아올 수 있으나 정신은 맑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점이므로 끈기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을 진행 시킨다면 서서히 광영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2023 토끼띠 나이별 운세

토끼띠 운세(51년생) :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정확하게 세워 끝까지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취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다만 투자나 투기 등은 시기상조이므로 돈이 흩어지지 않도록 지켜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63년생) :
근면성과 집중력을 길러 본 업에 충실해야 할 시점이며 분수에 넘치는 투자 등은 자제해야 합니다.
가족간에도  의기투합이 잘 안되어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대화를 거절하지 말아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75년생) :
능력을 인정 받으려 하기보다는 능력을 키우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마음을 다스리고 한가지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문제가 사라지고 원한느 답을 얻게 됩니다.

토끼띠 운세 (87년생) :
취직이나 시험등에서 끝내 자신이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니 조급함을 버리고 하루하루를 노력해야 합니다. 학교를 옮기거나 직장의 변동이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토끼띠 운세 (99년생) :
투자난 재테크 등으로 이익이 생기고 손실이 없습니다. 재산을 증축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사행오락은 삼가야 합니다. 이성운도 좋아서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 만나게 됩니다.

 

내 인생은 어떻게 펼쳐질까?
운의 흐름과 복(福)을 확인하고 미래를 예측해보세요
(아래 버튼 클릭시 바로가기 링크로 연결 됩니다!)

좋은사주란?

좋은사주란, 크게 관운이 좋은 사주, 재성이 좋은사주, 재능이 좋은 사주 구분합니다. 관운은 벼슬운을 말함인데, 공무원에 해당합니다. 재운은 금전운을 말하는데 사업가에 해당합니다. 재능은 나의 적성과 재주를 말하는데, 매우 광범위 합니다.

삼재란?

삼재란 9년을 주기로 돌아온다는 3가지 재난을 말합니다. 삼재팔난이라고도 불리며, 화재,수재,풍재의 삼재와 팔난은 손재,주색,질병, 형제, 부모, 관재, 부부, 학업 등에 얽힌 어려움을 말합니다.

토정비결이란?

토정비결이란 일년의 신년운세 열두달의 신수를 총운 월별운세 풀이법으로 은유적으로 운명을 표현한 것입니다. 보통 새해의 초에 한해를 마무리하고 들어오는해, 새해의 운세를 살펴 피할것과 가질것을 이해하고 월별로 주의할점과 얻어야할점을 이해하는것이 토정비결 풀이입니다. 신년운세 토정비결이란 해(年)와 달(月),날(日),시(時)간을 기본으로 12지신의 子丑寅卯辰四午未申酉戌亥 풀이하는 토정비결 운명입니다

반응형

댓글